2010년 성공하는 이들을 위한 삶의 원리 -12010년 성공하는 이들을 위한 삶의 원리 -1

Posted at 2010. 1. 15. 19:39 | Posted in For God
지난 11일 부터 15일까지 2010년 첫 특별새벽기도회를 가졌다.
부모님, 아내랑 아이들, 그리고 누나네랑, 동생네 모두가 참석하였다.
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올해의 메세지에 강렬한 힘이 느껴질 정도로 도전을 주는 말씀이었다.

2010년 성공하는 이들을 위한 삶의 원리.

그 첫 번째가 자아상의 원리.
내가 누군가, 그리고 누구를 위해 살 것인가?

하나님 앞에 나는 누구이며, 그 분께서 나를 위해 준비해 놓으신 것은 무엇일까?
이 고민은 늘 나를 따라 다니는 것이였다.

나는 그분이 만드신 선물(PRESENT), 오늘(present)이었다.
오늘 나는 그분을 위해 준비된 선물이며,
그 분은 나를 통해 주위의 이들에게 또 다른 선물로서 나를 사용하신단다.
나는 오늘 그분 또한 주위의 선물이라....

두번째가 언어의 원리.
내 입술을 통해 나오는 모든 말에 능력과 실제가 있음을.

너 왜 이러니?
그러면 안 돼!
수 많은 부정적인 언어의 마법에 빠져 당연하다고 할 정도 내 뱄은 말들이
땅에 떨어지는 것 없이, 그대로 받는 이에게 적용된단다.
그럼,
우리의 아이들에게 무심코 던진 그 말 한마디가,,
아! 무서워라..

긍정의 말들을 통해 나와 가족들의 삶을 좀 더 행복으로 이끌어 보리라.


//